•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삼성SDS,'중소기업 대상으로 IT 무료교육' 실시
삼성SDS,'중소기업 대상으로 IT 무료교육' 실시
  • 최보영 기자
  • 승인 2015.03.1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SDS는 IT무료교육 실시 (사진 제공 = 삼성SDS)
 
삼성SDS는 국내 최고정보기술의 IT기업답게 3월부터 11월 말까지 중소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핵심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IT 무료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을 통해 중소기업 임직원들이 IT관련 최신 사업,기술 트렌드를 학습하고 그에 맞는 기본전략을 수립해 봄으로써 소수인력이지만 기회에 강한 인재를 키우고 핵심 사업을 개발해 기업경쟁력을 갖추는데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IT교육과정

삼성SDS IT 교육과정은 삼성SDS가 수행한 프로젝트 노하우가 녹아있다. 현장에서 즉각 적용이 가능할 정도로 탄탄한 실무 위주로 짜였다는 게 특징이다. 학습자가 실제 상황에서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강사가 시범을 통해 세분된 단계별 절차를 반복적으로 보여준다. 중소기업들은 각 단계별 과제수행을 통해 직접 문제를 해결해가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면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배포하고자 하는 개발자들과 공공 데이터 정보 등 전자정부 틀을 이용해 프로젝트를 진행하려는 개발자들이라면 관심을 가질 만하다.
 
사례로 배우는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 개발 역량 강화과정은 중소기업들에 가장 필요한 고객관리 프로그램 실습 사례를 제공한다. 대용량 데이터베이스 성능 최적화를 위한 튜닝 전문가 과정은 방대한 데이터를 구축한 멀티캠퍼스만의 차별된 교육 과정이다. 중소기업을 위한 스마트폰 앱 설계·디자인 과정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디자인을 배울 수 있는 전문 교육이 이뤄진다. 웹디자인이나 기타 그래픽 디자인 경력이 3년 이상인 그래픽 디자이너 혹은 모바일앱 개발 경력이 3년 이상인 모바일앱 개발자가 교육 대상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최종 산출물을 제출하도록 해 학습자가 문제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첨단 교육 환경도 강점

삼성SDS의 모든 교육과정은 아날로그 감성과 디지털 기술을 결합해, 참여와 소통을 이끌어내는 상호교육시스템인 (Interactive Learning System) ‘edutto’를 활용한다. 학습 중 스마트기기(Smart Device)를 통해 강사와 학습자간 상호작용을 돕는 다양한 학습도구를 제공하고 교육 후 업무현장에 돌아가더라도 본인이 수강한 과정에 대해서는 언제어디서나 edutto의 학습공간(Learning Forum, Team Blog 등)으로 재 접속해 학습할 수 있다.

또한, edutto에서 코칭·멘토링 기능을 지원하는 구루몽(Gurumong)을 통해 학습자와 교수자, 학습자와 학습자 사이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및 미션수행, 피드백을 통한 소셜러닝으로 교육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정부지원 교육비 전액 무료

삼성SDS IT 교육은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모바일 등 3개 분야 7개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이 과정들을 통해 수강생들은 실무능력 향상은 물론 삼성의 최신 IT를 전수받을 수 있다. 모든 과정은 서울 용인 부산에 개설돼 진행되며 정부 지원으로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중식과 교재도 지원받을 수 있다.

본 과정은 서울과 용인 및 부산에서 개설되어 진행되며 정부 지원으로 교육비 전액이 무료이며, 중식과 교재도 지원받을 수 있다.

수강신청은 삼성SDS 멀티캠퍼스 홈페이지(<www.multicampus.co.kr>)에서 하면 된다. (문의: 1588-33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