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로라 메르시에, 배우'정유미 립스틱' 화보 영상 공개
로라 메르시에, 배우'정유미 립스틱' 화보 영상 공개
  • 박민선 기자
  • 승인 2018.05.1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계방향 : 도미네이트/ 팹/ 스타일인/ 파이어)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는 “아름다움이란 꾸미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 시키는 것”이라는 로라 메르시에의 뷰티 철학과 프렌치 아뜰리에의 영감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배우 정유미와 함께한  립스틱 화보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로라 메르시에의 뮤즈, 배우 정유미는 지난 4월, 플로리스 파운데이션 화보에 이어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메이크업에 존재감을 더해주는 로라 메르시에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과 함께 프렌치 여성처럼 시크하고 자신감있게, 그리고 세련되게 정유미 본연의 당당하고 개성있는 아름다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윰블리이자 믿고 보는 배우 정유미는 이날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여배우의 프로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로라 메르시에의 5월 신제품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을 이용하여 4가지 컨셉으로 진행된 정유미 화보는 당당한 프렌치 레드 룩과 세련된 뉴욕 핑크 룩, 시크 오렌지 레드 룩과 산뜻발랄 코랄 룩의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보여줬고, 이미 SNS를 통해 '정유미립스틱' '정유미레드' 등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 벨루어 립스틱은 레드, 핑크, 코랄부터 MLBB 누드, 퍼플, 베리 등 총 24가지의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자신의 피부톤과 룩에 맞는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고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정유미의 독보적 존재감을 완성시켜준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은 일명 “존재감 립스틱”으로,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 극강의 발색을 자랑하며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 24가지 컬러의 크림 매트 립스틱이다. 곱고 미세한 입자의 매티파잉 파우더와 실키 컨디셔너가 바르는 순간 입술을 매끄럽게 코팅해 주며 건조한 입술에도 각질 부각없이 매끄럽게 발리면서 입술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슬릭&슬림 디자인의 립스틱 틱 형태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바를 수 있으며, 내장 되어있는 샤프너가 립 라이너 없이도 더욱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정유미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영상은 로라 메르시에의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EW] 로라 메르시에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 (용량 및 가격 : 1.4g/ 38,000원)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 극강의 발색을 자랑하며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 크림 매트 립스틱

[색상명 : 보스, 브링 잇, 클리크, 컨트롤, 쿨, 데어, 도미네이트, 익스트림, 팹, 파탈, 피어스, 파이어, 프레쉬, 골, 핫, 잇 걸, 온 포인트, 파워, 퀸, 리스펙트, 룩, 루스리스, 스타일인, 바이브 – 총 24쉐이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