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2016 마몽드 추석 선물세트로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
2016 마몽드 추석 선물세트로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
  • 박민선 기자
  • 승인 2016.09.0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정성과 실속을 동시에 담은 추석 선물 세트 4종을 출시했다.

바쁜 생활 속에 전하지 못했던 고마움과 애정을 마몽드 추석 선물 세트에 담아 마음까지 풍성한 한가위를 준비해보면 어떨까?

마몽드는 이번 추석 선물 세트를 총 4가지로 구성했다.

우선,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2종 기프트 세트는 무궁화에서 발견한 천연 보습 인자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개발 유사 세라마이드가 만나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지켜주고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고보습 2종세트다.

 

본품으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스킨 소프너 200ml와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에멀젼 150ml를 만날 수 있으며, 견본품으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15ml,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스킨 소프너 25ml,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에멀전 25ml이 포함됐다.

‘에이지컨트롤’ 2종 기프트 세트는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강인한 생명력의 꽃인 동백에서 찾은 동백 항산화 EGCG 성분이 특징이다.

 

겉으로는 피부를 보호하고 안으로는 촘촘히 차오르는 탄력을 부여해 피부 시간을 늦춰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구성됐다.

본품으로 에이지컨트롤 스킨 소프너 200ml와 에이지컨트롤 에멀젼 150ml를 준비했으며, 견본품으로는 에이지컨트롤 파워 세럼 5ml, 에이지컨트롤 이중턱&넥크림 25ml가 포함됐다.

‘퍼스트 에너지 세럼’ 기획 세트는 금은화꽃에서 찾은 유산균 발효물과 풍부한 항산화 성분으로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결을 만들어주고, 촘촘한 탄력으로 피부 속부터 탱탱하게 에너지를 채워주는 퍼스트 에너지 세럼 세트다.

 

본품인 퍼스트 에너지 세럼 100ml와 견본품인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스킨 소프너 25ml,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에멀젼 25ml,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15ml로 구성됐다.

‘맨 모이스쳐 컨트롤’ 2종 세트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오래도록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함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지켜주고,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시켜주는 남성 선물세트다.

 

본품으로 맨 모이스쳐 컨트롤 토너190ml, 맨 모이스쳐 컨트롤 로션 170ml가 준비됐으며, 견본품으로 맨 세범 컨트롤 페이스 워시 50ml가 포함됐다.

마몽드 관계자는 “2016년 마몽드 추석 선물 세트는 그 동안 감사한 분들께 전하지 못했던 뜻 깊은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선물을 준비하는 이에게도 받는 이에게도 기쁨이 되는 감사의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마몽드 추석 선물 세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