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꿈의숲 코오롱하늘채', 하늘채라운지 운영
'꿈의숲 코오롱하늘채', 하늘채라운지 운영
  • 양희중 기자
  • 승인 2015.04.17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글로벌이 서울시 성북구 장위뉴타운 2구역에서 이달 분양하는 ‘꿈의숲 코오롱하늘채’에서 북서울꿈의숲의 조망을 직접 확인 체험 할수있는 '하늘채라운지’를 현장에서 운영 중이다.

 

꿈의숲 코오롱하늘채는 북서울꿈의숲이 인접해 있는 아파트들 가운데서 최고층수를 자랑하는데다, 단지의 서남측면에 공원이 조성돼있어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를 유지한채로도 조망이 좋아 북서울꿈의숲 조망권 프리미엄이 예상되는 아파트다.

또한, 꿈의숲 코오롱하늘채의 최고 층수는 30층이다. 이는 지난해 분양했던 꿈의숲 롯데캐슬 층수가 15층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2배에 달해 고층아파트의 프리미엄도 예상된다.

코오롱글로벌은 이같은 입지 장점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 확인할 수 있도록 북서울꿈의숲 조망이 가능한 하늘채라운지를 마련했다.

모델하우스와 별도로 현장에 마련된 2층 규모의 홍보관인 하늘채라운지는 전면 통유리를 사용해 2층에서 북서울꿈의숲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최근 봄나들이를 맞아 북서울꿈의숲을 찾는 나들이객들 가운데 상당수가 하늘채라운지를 방문하고 있다. 분양업체측에 따르면 홍보관이 오픈된 3월 21일 이후 2주간 약 800명의 고객들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코오롱글로벌 분양관계자는 "장위뉴타운의 첫 분양단지인데다 북서울꿈의숲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아파트라는 점에서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현장에 별도로 홍보관을 마련했다"며, "단순히 조망뿐만 아니라 현장 개발상황 등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상담받은 대부분의 고객들이 사전 관심고객으로 등록하고 일반분양을 기다리는 중"이라고 말했다.

꿈의숲 코오롱하늘채는 지하 3층 지상 30층 5개동 513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59~97㎡로 구성돼있으며 조합원분을 제외한 △59㎡ 104가구 △84㎡ 230가구 △93㎡ 펜트하우스 1가구 등 335가구가 일반분양될 예정이다.

펜트하우스를 제외한 사실상 일반분양 모든 주택형이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돼있다.

지하철 1·4·6호선 이용이 편하며 북부·동부간선도로가 인접해있다. 서울 경전철 중 사업성이 가장 높은 것으로 평가받는 동북선 신설역이 단지 앞에 예정돼있기도 하다.

동북선은 왕십리역에서 상계역을 잇는 총 연장 13.34㎞ 경전철로 전 구간이 지하화로 추진된다. 연내 실시협약 체결 후 내년 착공예정이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월계 이마트, 월곡 홈플러스, 고려대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장곡초, 장월초, 남대문중, 창문여중·고, 광운대, 고려대 등 교육시설도 가깝다.

꿈의숲 코오롱하늘채의 하늘채라운지는 현장(서울시 성북구 장위동 290-9번지 일대)에 마련돼있으며 현재 방문·상담 예약을 받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4호선 미아사거리역 1번 출구 인근(서울시 강북구 미아동 66-6번지)에 마련되며, 4월말 오픈할 계획이다. 입주는 2017년 1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