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더블 역세권과 명문학군 갖춘 'e편한세상 화랑대' 이달 중 분양
더블 역세권과 명문학군 갖춘 'e편한세상 화랑대' 이달 중 분양
  • 양희중 기자
  • 승인 2015.04.14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산업은 서울 동북부의 관문 더블역세권과 교육여건도 우수한 서울시 중랑구 묵동 81-17번지 일대에'e편한세상 화랑대'를 분양한다.

▲ 서울시 중랑구 묵동 81-17번지 일대에 들어설 대림산업의 'e편한세상 화랑대'의 투시도.

e편한세상 화랑대는 지하 4층 지상 12~25층 12개동 719가구 규모다. 299가구가 일반에 분양되며 전용면적별로 △59㎡ 17가구 △84㎡ 275가구 △96㎡ 7가구다. 대부분 중소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e편한세상 화랑대는 지하철 6호선 화랑대역과 지하철 6·7호선 환승역인 태릉입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다.

동부간선도로와 동일로를 이용해 강남·여의도 등 서울 중심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북부간선도로와 외곽순환도로를 타고 구리·남양주 등 경기도 동북부로 쉽게 진입할 수 있다.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e편한세상 화랑대에서 500m 이내의 도보권 거리에 원묵초, 원묵중, 태릉고와 자율형 공립고인 원묵고 등 초중고교가 밀집해있다.

e편한세상 화랑대가 위치한 묵동은 지명이 지필연묵(紙筆硯墨)의 의 '먹 묵'자에서 유래될만큼 학문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묵동은 육군사관학교, 삼육대, 서울여대, 서울과학기술대 등 인접 대학의 교수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어 중랑구 내에서 교육열이 높은 곳으로 손꼽힌다.

단지 주변을 산과 강이 둘러싸고 있어 여가 생활을 누리기 좋다. 단지 남쪽으로 봉화산이 위치해 일부 가구에서 봉화산 조망이 가능하며 인근에 봉화산 둘레길이 조성되어 가벼운 등산과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단지 서쪽으로는 중랑천이, 북쪽으로는 묵동천이 흐르며 야외 정원 및 자전거 도로가 조성되어 있다.

생활 편의시설도 잘 형성돼 있다. 자동차로 약 5분 거리에 이마트 묵동점, 홈플러스 신내점이 위치해 있다. 서울의료원과 원자력 병원 등 대형 병원과 중랑구립도서관, 묵동다목적체육관, 중랑구민체육센터 등 다양한 문화강좌 및 스포츠 활동이 가능한 복지 시설도 가깝다.

단지 곳곳에 자연 친화적인 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중심부에는 중앙광장과 생태연못이 설치되고 대규모 어린이공원도 들어선다.

중앙광장과 연계한 커뮤니티센터의 지하 1층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골프 연습장, 라운지 카페 등 운동 및 여가 시설이, 지상에는 어린이집, 경로당 등 복지 시설이 조성된다.

이 아파트는 거실과 주방뿐만 아니라 침실에도 표준 기준(20㎜)보다 3배 두꺼운 60㎜ 바닥차음재가 적용된다. 더불어 거실과 안방, 주방, 현관에 에너지 절감 효과가 우수한 LED 조명을 설치한다.

이달 중순 문을 열 e편한세상 화랑대 견본주택(1600-8982)은 서울시 중랑구 묵동 169-12번지에 위치한다. 입주는 오는 2017년 5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