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협 유튜브 채널 운영을 함께할 임직원 및 일반인 크리에이터 22명 선발
- 내년 4월까지 신협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는 미션 수행
- 내년 4월까지 신협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는 미션 수행
신협중앙회는 지난 15일 대전 소재 신협중앙회 본부에서 올해 신협 공식 서포터즈 ‘어부바 프렌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협 어부바 프렌즈는 신협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신협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국민들과 소통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약 3주간의 모집 기간을 거쳐, 아이디어와 열정이 넘치는 임직원 서포터즈 12명 및 일반인 서포터즈 10명이 최종 선발됐다.
서포터즈는 올해 7월부터 2023년 4월까지 약 10개월 동안 신협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신협 임직원 브이로그(Vlog) ▲어부바캐릭터 활용 콘텐츠 ▲조합원 맛집 탐방 ▲신협 관련 행사 취재 등 신협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기획하고 만드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박규희 신협중앙회 미디어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주로 MZ세대로 이뤄진 신협한편, 신협 서포터즈가 운영을 함께할 신협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약 2만 명, 누적 조회수 약 7000만 회 이상을 돌파했다. 인기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신협의 캐릭터 어부바로 패러디한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 캠페인’,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를 패러디한 ‘꼬리에 꼬리를 무는 신협이야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신협의 브랜드를 국민들에게 알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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