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LG G7 ThinQ 구매하고 쓰던 폰 최고수준으로 보상받자!”
“LG G7 ThinQ 구매하고 쓰던 폰 최고수준으로 보상받자!”
  • 최보영 기자
  • 승인 2018.04.24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차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ThinQ 구매 시 고객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최고 수준의 중고가격으로 보상해주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LG전자가 중고 스마트폰을 보상하는 프로모션은 이번이 처음으로 오는 6월까지 진행한다.

특히, LG전자는 최고 수준의 중고 가격 보상 체계뿐 아니라 사용하던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파기하는 전문 업체의 솔루션도 도입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개인 정보 유출 시 최대 1억 원을 보상하는 보험에도 가입된다. 중고 스마트폰 거래 시 고객들이 개인 정보 유출을 가장 걱정한다는 점에 착안했다.

▲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 LG전자가 LG G7 ThinQ 구매 시 고객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최고 수준의 중고가격으로 보상해준다.

출시 2년 이상 된 LG 프리미엄 스마트폰 최고 수준 중고가 보장

LG전자는 스마트폰의 평균 교체주기가 2년 정도인 점을 감안해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을 2011년부터 2016년 사이 출시된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정했다.

프로모션 대상은 LG G5, LG V10, LG G4, LG G3, LG G2, LG 옵티머스 G 등 총 6종으로 최대 12만원까지 보상한다.

특히 LG전자는 해당 제품에 대해서는 구매 시기, 마모 정도, 기능 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전원만 켜지면 LG G7 ThinQ 구매 시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한 금액을 고객 계좌로 송금한다.

또 LG전자는 LG 스마트폰의 중고가가 타 브랜드 보다 낮은 경우, 동 시기에 출시된 비슷한 제원의 다른 제품 수준으로 책정할 예정이다.

他 브랜드 고객에게 LG 스마트폰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LG전자는 타 브랜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중고 가격을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LG 스마트폰을 사용해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LG G7 ThinQ의 차별화된 AI 기능을 더욱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LG G7 ThinQ는 다양한 음성 명령을 수행하는 ‘음성 AI’와 카메라의 편의성을 높인 ‘비전 AI’를 업그레이드하고 다른 기기와의 연동 기능까지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LG전자는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한 번 구매하면 믿고 오래 쓰는 스마트폰으로서 달라진 LG 스마트폰을 알릴 예정이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 담당은 “고객들이 AI 기반의 차별화된 편의기능들과 탄탄한 완성도를 갖춘 LG G7 ThinQ를 더욱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