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관련업계 관계자는 “CJ몰 일부 가입자들의 해킹피해 신고가 이어지고 있다”며 “CJ몰 가입자들 중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수십 만 원 어치 상품권이 결제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고 속상해했다.
CJ mall 가입자 A씨는 며칠 전 자신의 포인트로 5만원짜리 모바일 상품권이 결제된 사실을 확인하고는 아연실색했다.
A씨는 “원래 어떤 물건을 구입하면 결제 즉시 인증 문자와 모바일 상품권 문자가 휴대전화로 와야 하는데, 이것은 나중에 이메일을 받고서야 알았다”며 분통을 터뜨렸다.
CJ그룹 관계자는 "현재 상황을 면밀히 파악하고 있는 중"이라며 난감해했다. 그는 이어 "해킹 여부도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설명하며 “어떤 경로로 어떻게 이런 일이 벌어졌는지 알아보고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CJ그룹은 CJ몰을 포함한 계열사 사이트 회원들의 아이디와 포인트를 CJONE으로 통합 관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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