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웅진식품, '빅토리아 콜라향' 한정 출시
웅진식품, '빅토리아 콜라향' 한정 출시
  • 박민선 기자
  • 승인 2017.06.0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톡 쏘는 탄산에 콜라향만을 더한 스파클링 음료
▲ 빅토리아 콜라향’출시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탄산 브랜드 빅토리아의 신제품 '빅토리아 콜라향'을 한정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빅토리아 콜라향은 톡 쏘는 탄산에 설탕과 색소 없이 콜라향 만을 더한 0칼로리 콜라향 스파클링 음료다. 이 제품은 과일 향이 주를 이루고 있는 탄산 시장에서 차별화된 향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제품은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등에서 75만 본 한정 판매된다. 기존 빅토리아 제품들과 동일하게 단일 용량의 500㎖ 페트병으로 출시됐다.
 
웅진식품은 빅토리아 콜라향 출시를 기념해 공식 블로그에서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선정된 10명의 당첨자에게는 빅토리아 콜라향 20병을 증정한다. 참여 기한은 오는 19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에 진행된다.
 
웅진식품 마케팅팀 박무룡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 조사 결과 건강을 생각하며 탄산수를 찾았던 분들이 콜라, 사이다의 맛과 향 때문에 다시 콜라와 사이다를 마시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콜라 고유의 향과 톡 쏘는 탄산의 청량감을 살려낸 건강한 탄산음료 빅토리아 콜라향에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