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고려은단, '쏠라C' 블루베리맛 출시
고려은단, '쏠라C' 블루베리맛 출시
  • 박민선 기자
  • 승인 2016.11.28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은단이 '쏠라C' 블루베리맛을 출시했다.

고려은당에서는 여러 번의 맛테스트를 통해 블루베리 본연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 등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쏠라C 제품과 마찬가지로 한 정당 영국산 비타민C가 220㎎ 들어있으며 무설탕, 무방부제에 천연색소를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블루베리맛 출시로 쏠라C 제품은 블루베리맛을 포함해 레몬, 딸기, 오렌지 등 총 4가지 맛으로 라인업,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와 취향을 충족할 수 있게 됐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블루베리맛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 이를 고려해 새 제품을 내놨다”며“앞으로도 쏠라C 주 수요층인 청소년과 젊은 세대를 겨냥한 여러 프로모션 및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고려은단 '쏠라C'는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정제 타입의 비타민C 캔디로, 휴대가 간편하고 레몬, 딸기, 오렌지, 블루베리 4가지 맛을 취향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어 젊은 층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남자 친구에게 종이접기를 통해 마음을 전하는 하트쏠라씨, 군복쏠라씨 등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퍼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고려은단은 '쏠라C' 제품과 관련해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병영독서 활성화 지원사업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이어 올해는 유튜브를 통해 드라마 형식의 광고를 노출시키면서 조회수 7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청소년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