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래미안 홈페이지 새 단장···고객서비스 중심 주력
래미안 홈페이지 새 단장···고객서비스 중심 주력
  • 김윤희 기자
  • 승인 2015.08.0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이 새롭게 단장한 ‘래미안’ 홈페이지(www.raemian.co.kr)를 오픈했다.

래미안 홈페이지가 리뉴얼된 것은 지난 2012년 이후 3년 만으로 삼성물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홈페이지 방문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 삼성물산의 래미안이 3년만에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

우선 세련된 디자인으로 개선된 메인 화면은 래미안의 새로운 소식과 고객이 자주 찾는 서비스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분양관심 고객을 위한 새로운 기능도 더해졌다.

또한, 입지와 단지환경 등을 고려해 분양단지를 추천해 줄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 상담을 해주는 등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했다.

아울러 웹진 형태의 고객 소통공간 ‘래미안 타임즈’에서는 래미안 소식을 비롯해 래미안 거주 고객들의 실제 이야기들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 브랜드가 많은 고객으로부터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만큼, 높아진 고객의 눈높이에 부응하기 위해 홈페이지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안점을 두었다”며 “새롭게 단장한 래미안 홈페이지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