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이니스프리,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니스프리,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김윤희 기자
  • 승인 2024.02.0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의 무한한 가능성의 섬을 콘셉트로 한 첫 글로벌 매장 오픈
매장방문고객 대상 선착순 럭키백 한정 판매 및 구매고객 대상 굿즈 제공 등 프로모션

아모레퍼시픽의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2일 이니스프리가 문을 연 이니스프리 도쿄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이하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 성수동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INNISFREE THE ISLE SEONGSU)’에 이어 두번째로 무한한 가능성의 섬을 컨셉으로 표현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다.

이니스프리가 2일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니스프리가 2일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2층 규모의 매장으로 구성된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는 이니스프리만의 새로운 자연주의의 해석을 도심 속 이색적인 대자연으로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자연의 무한한 에너지를 추구하는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1층의 입구 벽면에는 단단한 바위를 뚫고 자라나는 강인한 대자연의 힘과 생명력을 표현한 '시그니처 오브제를 설치해 방문객의 시선을 압도한다. 이와 함께 컨베이어 벨트형 진열대 위에서는 이니스프리 그린티의 원료 스토리와 기술력,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의 시작부터 지금까지를 전시하여 생동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2층 역시 1층의 디자인과 연결된 공간으로 구성되었으며, 이 곳에서는 이니스프리가 일본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글로벌 모델인 세븐틴 민규가 지난달 31일 방문해 매장 오픈을 축하했다.
이니스프리 글로벌 모델인 세븐틴 민규가 지난달 31일 방문해 매장 오픈을 축하했다.

아울러 이번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이니스프리 글로벌 모델인 세븐틴 민규가 지난달 31일 방문해 매장 오픈을 축하했다. 특히 그만의 청량한 미소를 머금고 등장해 현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매장을 둘러보고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면서 일본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오픈의 자리를 빛냈다.

이니스프리는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오픈일인 2일부터 3일간 하루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에코백과 손수건, 이니스프리 일본 매장에서 재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체험용 대표 제품 등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한정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일본 전국의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6,000(한화 약 55,000)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에코백과 손수건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