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KG 모빌리티, ‘2024 화천산천어축제' MOU 체결
KG 모빌리티, ‘2024 화천산천어축제' MOU 체결
  • 한해성 기자
  • 승인 2023.12.2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0만명 이상 찾는 겨울 축제에 소형 SUV ‘티볼리’ 경품 제공 등 파트너십 협약 체결
▪ 토레스, 토레스 EVX, 렉스턴 스포츠 쿨멘 등 전시부스 마련 ∙∙∙ 현장 홍보 활동 나서
▪ 계절 특성 살린 다양한 체험 및 문화행사 후원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것
▲지난 27일 강원도 화천군청에서 개최된 협약식에서 이의호(사진 왼쪽) KG 모빌리티 중부지역사업본부장과 축제를 주최하는 최문순 화천군수와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27일 강원도 화천군청에서 개최된 협약식에서 이의호(사진 왼쪽) KG 모빌리티 중부지역사업본부장과 축제를 주최하는 최문순 화천군수와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KG 모빌리티(www.kg-mobility.com, 이하 KGM)가 한국을 대표하는 겨울축제 ‘2024 화천산천어축제’에 ‘티볼리’를 경품차량으로 제공하는 등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강원도 화천군청에서 개최된 협약식에는 이의호 KG 모빌리티 중부지역사업본부장과 축제를 주최하는 재단법인 나라, 최문순 화천군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 화천산천어축제’의 후원과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한 협력적 ‘파트너십’을 약속했다.

2014년을 시작으로 9년째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KGM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장 이벤트 경품으로 소형 SUV 티볼리 1대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장 내 토레스와 토레스 EVX, 렉스턴 스포츠 쿨멘 등 차량을 전시하는 홍보 부스를 마련해 현장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2024 화천 산천어 축제’는 내달 1월 6일부터 28일까지 23일간 화천읍 화천천 일원에서 펼쳐진다. ‘얼지않은 인정, 녹지않는 추억’을 슬로건으로 내건 산천어축제는 ▲산천어 얼음낚시 및 산천어 맨손 잡기 ▲루어낚시 ▲집라인과 눈썰매 ▲얼음 축구와 컬링 ▲피겨스케이트 ▲얼음썰매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은 물론 ▲과학실험 교실 및 얼음나라 방송국 참여 이벤트 ▲화천 복불복 및 밤낚시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산천어축제의 백미인 ▲실내 얼음조각 광장에는 중국 하얼빈 빙등기술자들이 참여해 얼음예술의 최고의 경지를 선보일 예정이며, 직접 잡은 산천어를 바로 즐길 수 있는 ▲산천어구이터 및 회센터 ▲향토주전부리 및 농특산물 판매장 등 다양한 토속 메뉴 먹거리도 제공 한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매년 겨울이면 해마다 100만명 이상 찾는 세계 4대 겨울 축제인 화천산천어축제에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겨울을 대표하는 산천어축제를 기다려 온 많은 관광객들이 재미있고 안전하게 축제를 즐기기 바라며, 향후에도 계절적 특성을 살린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좀 더 초점을 맞추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