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KT&G, ‘릴 하이브리드 3.0’ 판매처 전국 편의점 확대
KT&G, ‘릴 하이브리드 3.0’ 판매처 전국 편의점 확대
  • 주선영 기자
  • 승인 2023.10.12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일부터 52,000개 편의점에서 릴 하이브리드 3.0 구매 가능…전용스틱 '믹스 블루썸'도 출시
‘릴 하이브리드 3.0’ 제품
‘릴 하이브리드 3.0’ 제품

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3.0(lil HYBRID 3.0)’의 판매처를 11일부터 전국 모든 편의점으로 확대한다.

지난 7월 24일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 3.0’은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 ‘릴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했고, 지난 8월에는 서울과 6대 광역시, 세종 및 경기도 일부 지역 편의점 약 26,000개로 판매가 확대됐다. 이어 11일부터 판매처가 추가됨에 따라 전국 52,000여 개 편의점에서 릴 하이브리드 3.0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릴 하이브리드 2.0’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릴 하이브리드 3.0’은 기존 기기에 적용됐던 청소 불편 해소와 고속충전, 스틱 삽입 시 자동 예열되는 ‘스마트온’ 기능에 더해 세 가지 흡연 모드와 ‘일시 정지’ 기능이 추가됐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하나의 기기로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 등 세 가지 유형의 흡연이 가능하다. 또, 최대 2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디바이스 사용을 일시 정지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기기 전면에 컬러 LC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 등기기 작동에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 베젤이 외관 전체를 관통하도록 디자인해 시각적 통일감도 느낄 수 있다.

릴 하이브리드 전용 스틱 ‘믹스 블루썸’ 제품
릴 하이브리드 전용 스틱 ‘믹스 블루썸’ 제품

릴 하이브리드 3.0의 권장 소비자가는 88,000원이며, 편의점에서는 ‘지알로 옐로우’와 ‘카민 레드’ 2가지 컬러를 판매한다. 릴 미니멀리움과 릴 스토어에서는 편의점 2종을 포함해 ‘비앙카 화이트’, ‘누아르 블랙’ 등 총 4가지 컬러의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같은 날 릴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전용스틱인 ‘믹스 블루썸(MIIX BLUSOME)’도 전국 편의점에서 동시에 출시되며, 가격은 4,500원이다. 믹스 블루썸 출시로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은 총 10종으로 확대된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KT&G만의 자체적인 혁신 기술이 적용된 릴 하이브리드 3.0 판매처를 전국 모든 편의점으로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을 기반으로 제품 개발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