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이마트, 19일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개시···사전예약 역대 최대 매출
이마트, 19일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개시···사전예약 역대 최대 매출
  • 정상혁 기자
  • 승인 2023.09.1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추석 당일까지 본판매, 최대 40% 할인 및 50만원 상품권 증정
가성비부터 프리미엄까지 ‘화려한 라인업’ 한우 세트 올 추석 주인공으로
사전예약 11% 증가 ‘역대 최대’⋯10~20만원 ‘실속형 프리미엄’ 62% 고성장

이마트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역대 최대 매출로 마무리한 가운데 오는 19일부터 본 판매를 시작한다.

18일 이마트에 따르면, 오는 19일부터 추석 당일인 29일까지 매장마다 과일·축산·수산·가공 등 선물세트 매대를 대대적으로 마련하고 본 판매를 진행한다. 본 판매 기간 중에는 즉시 구매가 가능하며 배송예약을 신청할 수도 있다.

이마트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역대 최대 매출’로 마무리하고 오는 19일부터 본 판매를 시작한다.
이마트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역대 최대 매출’로 마무리하고 오는 19일부터 본 판매를 시작한다.

이마트는 본 판매 열흘간 행사카드로 결제하거나 신세계포인트로 적립 시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상품과 ‘N+1’ 이벤트 상품은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금액대별로 구매액 대비 5% 상당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0만원 구매시 5만원 상품권을, 200만원 구매시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최대 50만원의 상품권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카드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이자 할부 혜택도 가능하다.

본 판매에서 눈에 띄는 선물세트는 역시 한우다. 이마트는 올 추석을 맞아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한우 세트 라인업을 선보였다. 조선호텔 경주천년한우, 화식한우 세트처럼 고급 프리미엄 상품부터 10만원 대의 가성비 상품까지 다양하다.

과일 중에서는 배, 사과 샤인머스캣 등이 함께 들어 있는 세트들이 사전예약 때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저탄소 인증 사과//샤인 혼합 세트는 행사카드 결제 시 87,2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최근 명절 핫템 중 하나인 곶감도 3만원대부터 6만 원대까지 선택할 수 있다.

한편, 고급 프리미엄 상품부터 초가성비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춘 덕에 이마트의 올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은 역대 최대를 달성했다. 지난달 10일 시작한 사전예약은 이달 14일까지 누적 매출액이 작년 추석 대비 11.2% 늘었다. 추석은 물론 역대 명절 사전예약 판매액을 다시 한 번 경신한 것이다.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선물세트는 모바일 선물하기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전달할 수도 있다. 상품을 고른 후 상세페이지에서 선물하기버튼을 누르면 된다. 한꺼번에 결제 후 여러 곳의 주소지로 배송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이번 추석에 많은 인기인 10만 원대 실속형 프리미엄세트는 상품 소싱부터 구성까지 이마트의 오랜 노하우를 잘 발휘할 수 있는 분야 중 하나라며 본 판매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이마트의 차별화된 선물 세트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