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신규 회원 증가로 실적 개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신규 회원 증가로 실적 개선
  • 김성호 기자
  • 승인 2021.09.14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요가 브랜드 제시믹스의 신규 회원 증가세로 하반기 이익성장이 예상된다며 신규 투자의견이 나왔다.

한경래 대신증권 연구원은 "퍼포먼스 마케팅을 바탕으로 한 온라인 미디어 커머스 업체인 점을 반영했다"며 "제시믹스 신규 회원 증가세와 6월 이후 광고비 절감에 따른 이익률 개선 확인, 상반기 대비 하반기, 2022년 외형 및 이익 동반 성장하는 점이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요가, 필라테스 의류 브랜드 제시믹스를 보유한 업체다. 퍼포먼스 마케팅 업체 이루다, 셀프 네일 케어 판매 업체 젤라또랩 등을 연결 자회사로 두고 있다. 에슬레저 패션에서 생활 용품까지 다양한 소비재를 판매하며, 전체 매출의 80% 이상이 자사몰에서 발생한다.

한 연구원은 "올해 예상 매출 비중은 제시믹스 82%, 뉴브랜드 3%, 연결 자회사 15% 등"이라며 "제시믹스는 2019년 1분기 신규 회원수가 9만명이었지만 올해 2분기 216000명으로 확대,  누적 회원수는 2019626000명에서 올해 2분기 1744000명으로 1년반새 123% 고성장세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경쟁사 대비 높은 가성비, 캐주얼, 언더웨어 등 카테고리 확장으로 소비자 수요에 맞는 판매 전략이 효과적이었다는 평가다.

그는 "9월  블랙라벨 신제품 출시 및 재난지원금 효과가 기대된다"며 "하반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087억원, 158억원으로 상반기 대비 26.3%와 277.7% 증가할 전망"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