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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전국 네트워크 통해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실시
쌍용자동차, 전국 네트워크 통해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실시
  • 한해성 기자
  • 승인 2020.07.14 09:4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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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마철 국지성호우 및 태풍 등으로 수해를 입은 차량… 10월말까지 캠페인
▪ 수해차량 입고 시 부품 및 공임 포함 총 수리비 30% 할인 서비스 제공
▪ 재난/재해지역 선포 시 서비스전담팀 운영 및 무상점검서비스 시행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여름철 국지성 호우와 태풍을 비롯한 수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해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여름철 국지성 호우와 태풍을 비롯한 수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해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쌍용차는 오는 10월 말까지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에 지역별로수해차량 서비스전담팀을 편성·운영하고 전담 작업장을 마련해 특별정비 서비스를 실시한다. 자차보험 미가입 차량은 총 수리비(공임 포함)의 30%를 할인해 준다.

또 해당 지역이 재난·재해지역으로 선포될 경우 지역 관청과 연계해 인근 서비스네트워크에 서비스전담팀을편성하고 긴급 출동 및 수해차량 무상점검을 실시함은 물론이고, 소모성부품을 무상교환하고 필요할 경우 비상시동 조치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차량이 침수됐을 경우 시동을 걸면 엔진이나 변속기, 그 밖의 전기·전자부품 등에 심각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며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거나 인근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점검을 실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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