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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뉴트리션 바 판매량 680만 개 돌파
오리온, 뉴트리션 바 판매량 680만 개 돌파
  • 송채석 기자
  • 승인 2019.11.13 16:4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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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뉴트리션 바' 판매량이 680만 개를 돌파하며, 사상 최대 월 판매량을 기록했다(사진=오리온).
▲오리온' 뉴트리션 바' 판매량이 680만 개를 돌파하며, 사상 최대 월 판매량을 기록했다(사진=오리온).

 

오리온은 ‘닥터유 에너지바’, ‘닥터유단백질바’, ‘오!그래놀라바’ 등 뉴트리션 바 3종이 지난 10월 한 달간 합산 판매량 680만개를 돌파하며 사상 최대 월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뉴트리션 바' 출시 이후, 사상 최대 월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지난 1월부터10월 합산 누적 매출도 350억원을 달성하며 지난 2018년 뉴트리션 바류 연 매출도 넘었다.

이 같은 성과는 지난해 7월 선보인 ‘오!그래놀라바’를 필두로 ‘닥터유 단백질바’ 등 새롭게 선보인 기능성 제품이 매출을 견인하고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특히 직장인 사이에서 야외 활동 및 운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제품별로 특화된 뉴트리션 바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올해 3월 출시한 ‘닥터유 단백질바‘는 10월 매출이 출시 첫 달보다 약 10배 이상 많았다. 달걀 2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 12g을 간편하게섭취할 수 있어 헬스, 홈트레이닝족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760만개를 돌파했다.

‘오!그래놀라바‘ 간단한 식사 문화 확산으로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370만 개를 넘었다. 출시 10주년을 맞는 ‘닥터유 에너비자‘도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 및 레저 인구 증가 등으로 기능성 제품을 섭취하며 운동을 병행하는 ‘액티브 뉴트리션’ 시장도 규모가 성장하고 있다”며 “내년에도 영양 성분뿐 아니라 맛, 취식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을 개발해 뉴트리션 바 시장을 선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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