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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비즈니스 채팅 1위 플랫폼 ‘라인웍스’, 2만 글로벌 고객사 돌파
日 비즈니스 채팅 1위 플랫폼 ‘라인웍스’, 2만 글로벌 고객사 돌파
  • 최보영 기자
  • 승인 2018.11.21 10:1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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웍스모바일이 서비스하는 기업용 협업 플랫폼 ‘라인웍스'가 20,000 글로벌 고객사를 돌파했다.

‘라인웍스’는 2016년 1월 일본에서 공식 서비스를 출시한 이후 이용자들의 다양한 호평과 함께 도쿄해상, 노무라증권 등 유명 기업을 고객사로 확보하며, 신뢰를 얻었다.

웍스모바일 관계자는 “지난 2월 10,000 글로벌 고객사 유치에 이은 9개월 만에 거둔 성과로 웍스모바일의 가파른 성장세와 일본 현지 기업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 웍스모바일재팬 대표 Ishiguro Yutaka(왼쪽)가 ‘Mizuho Innovation Award’에서 장래가 유망한 벤처기업 수상 후 미즈호 은행 혁신 기업 지원부 집행 임원 Oohitsu Naoto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한 ‘라인웍스’는 기업용 메신저, 메일, 캘린더, 주소록, 드라이브 등 사내 협업을 위한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으로, 라인과 연동할 수 있어 사내 외 파트너와 손쉽게 소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김동수 웍스모바일 본부장은 “특히 보안에 까다로운 일본 금융시장에서 ‘라인웍스’의 열풍이 불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 성장세를 이어나가 글로벌 성과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웍스모바일은 최근 일본 Top3 은행인 미즈호은행에서 주관하는 ‘Mizuho Innovation Award’에서 장래가 유망한 벤처기업으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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