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보
> 종합 > 산업
쌍용차,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 후원···고객 50명 초청
송채석 기자  |  scs0707@s-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7.13  09:4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쌍용자동차가 음악을 매개로 한 고객소통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13일 쌍용차는 한여름을 뜨겁게 달굴 정상급 뮤지션들의 음악축제인 J.U.M.F(Jeonju Ultimate Music Festival,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하고 고객들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J.U.M.F는 The Music Planet을 주제로 오는 8월 3~5일까지 3일 간 전주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된다.

   
▲ 쌍용자동차가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을 후원하고 고객들을 초청한다.

이번 행사에는 국카스텐, 장기하와 얼굴들을 비롯한 밴드와 아이콘(IKON), 로꼬(LOCO), 김하온(HAON) 등 힙합뮤지션들과 이디오테잎(IDIOTAPE)과 같은 국내대표 일렉트로니카 그룹까지 모든 장르에 걸친 정상급 뮤지션들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밤을 선사할 계획이다.

올해로 3회를 맞는 J.U.M.F는 지난 해 40여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한 데 이어 올해 50여 팀으로 규모가 확대되었으며, 관람객 규모 또한 20,000명에서 40,000명으로 대폭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한국을 대표하는 대형 음악축제 중 하나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2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을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5명(각 2매)에게 관람권 총 50매를 선물한다.

당첨 결과는 26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한편, 쌍용차는 고객 초청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을 정례 개최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해 G4 렉스턴 고객 연말콘서트 초청 이벤트 ‘G4 렉스턴 Weekend in Music’을 실시하는 등 음악을 매개로 한 고객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J.U.M.F 관람 응모 또는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 또는 홈페이지(www.smotor.com)를 방문하면 된다.

송채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 인기기사
1
국내 全금융사, 고객이 1천만원 이상 현금거래시 FIU에 보고 의무
2
삼성SDS, 관세청에 세계최초 블록체인기술 적용
3
네이버 모바일 검색, 사용자 검색 패턴 중심으로 개편
4
2300선대 재차 회복세, 안착여부 관심 부각
5
금감원·기업은행, AI App 이용해 보이스피싱 잡는다!
6
예탁결제원, 해외 9개국으로 법인식별기호(LEI) 서비스 확대
7
권상우♥손태영 부부, 결혼 10주년 가족 화보 공개
8
삼성자산운용, 삼성 포커스알파 펀드 출시
9
CJ CGV, 명절 특수와 CGV베트남 상장 성장성 유효
10
상신이디피, 2차전지 성장성으로 주가 우상향 기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6길 33 맨하탄빌딩 1210호  |  대표전화: 02) 780-7330  |  팩스 : 02) 780-7345
등록일자:2013년 6월 26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713  |  대표 : 차원기  |  발행/편집인 : 박종선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종선
편집부국장 : 신승우  |  발행처 : (주) 증권일보 Copyright © 2013 증권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