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애경, 새로운 주방세제 브랜드 '비움' 출시
애경, 새로운 주방세제 브랜드 '비움' 출시
  • 박민선 기자
  • 승인 2018.03.05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에서 새로운 주방세제 브랜드 ‘비움(VIUUM)’ 출시(사진=애경)

생활뷰티기업 애경에서 성분과 디자인에 뺄셈의 의미를 담은 새로운 주방세제 브랜드 ‘비움(VIUUM)’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규 브랜드 비움은 최근 생활용품 함유 성분에 대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불필요한 것은 비우고 필요한 세정력만 채웠다는 의미에서 비움의 브랜드명과 콘셉트를 착안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주방세제 비움은 걱정되는 성분인 페녹시에탄올, 파라벤3종, 전인산염, 벤질알콜, 색소 등 7가지를 무첨가 하고 본연의 세정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애경에 따르면 오염이 도포된 접시를 동일한 세제량을사용해 세척하는 실험을 진행한 결과 비움이 애경산업의 일반 주방세제보다 세척력이 2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비움은 뺄셈의 의미를 디자인에 적용해 주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탁월하다. 또 깨끗한 흰색 용기에 리필용 파우치를 교체하는 형식으로 기존 용기를 오랫동안 재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1종 주방세제로 식 기류, 조리기구뿐 아니라 야채와 과일 세척에도 사용 가능하다.

비움 주방세제 용기 용량은(300㎖)가격은 5900원이다. 이번 신제품은 이마트, 뉴코아아울렛 등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