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KB금융·LG유플러스, '리브' 서비스 업그레이드
KB금융·LG유플러스, '리브' 서비스 업그레이드
  • 김규철 기자
  • 승인 2017.01.3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금융그룹과 LG유플러스가 KB금융의 통합 멤버십 플랫폼 ‘리브 메이트(Liiv Mate)’의 커뮤니티 금융 서비스 및 LG유플러스 연계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31일 밝혔다.

리브 메이트는 기존의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KB금융그룹 내 7개 계열사의 금융 거래실적과 이벤트 참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포인트 적립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이번 서비스 개선은 △포인트리 서비스 확대 △커뮤니티 금융 서비스 강화 △소비 매니저 서비스 업그레이드 △LG유플러스 연계 서비스 추가 등 4개 부문으로 이뤄졌다.

우선 ‘리브 메이트’의 포인트리 충전·출금·교환 등의 기본 서비스를 확대하고 포인트리 활용 편의성도 높였다.

충전의 경우 KB국민카드의 체크카드 외에 KB국민은행 계좌로도 할 수 있으며, 출금도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ATM) 뿐아니라 KB증권, KB저축은행 계좌로도 가능하다. 교환은 ‘SSG머니’와 ‘항공 마일리지’외에 ‘페이코(PAYCO) 포인트’와 ‘비트코인’으로도 적립된 포인트리를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LG유플러스 연계 서비스를 강화해 ‘리브 메이트’ 앱 로그인을 하면 LG유플러스의 ‘비디오 포털’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포인트리를 LG유플러스의 통신요금 납부는 물론 휴대전화 구매 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금융사 포인트와 통신사 콘텐츠의 연계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