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라네즈, 아시아 7개 도시 여정 글로벌 이벤트 ‘뷰티로드’ 성료
라네즈, 아시아 7개 도시 여정 글로벌 이벤트 ‘뷰티로드’ 성료
  • 김윤희 기자
  • 승인 2015.10.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의 ‘K-뷰티’를 전 세계에 전하는 범 글로벌 프로젝트 <뷰티 로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K-뷰티의 키 아이템인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 쿠션’을 주인공으로 지난 7월부터 시작된 라네즈 <뷰티 로드>는 태국 방콕, 싱가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이어, 9월 한달 동안 중국의 주요 4개 도시인 상하이, 청두, 베이징, 시안의 순회를 마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 아시아 7개 도시에서 글로벌 베스트셀러 라네즈 비비 쿠션을 경험할 수 있는 범 글로벌 이벤트 ‘뷰티 로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각 도시에서 펼쳐진 <뷰티 로드> 이벤트 존에서 고객들은 비비 쿠션을 오감으로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으며, 기프트 릴레이, 모델과 함께하는 메이크업 쇼, 댄싱9 쇼, 메이크업 서비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었다.

특히 중국에서는 라네즈의 모델들이 각 도시를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뷰티 로드>의 중국 여정을 시작하는 상해에는 송재림과 이성경이 함께 했으며, 베이징에는 톱모델 황세온, 청두와 시안에는 유리나가 행사에 참여해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을 가지며 많은 인파와 관심을 불러 모았다.

라네즈 중국 지사 관계자는 “K-뷰티에 대한 중국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져가고 있으며, 특히 그 중심에는 라네즈 비비 쿠션이 있다. 최근 들어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하지만, 이렇게 수많은 인파가 몰린 적은 전무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비비 쿠션을 직접 체험하고, 라네즈가 이끄는 K-뷰티의 노하우를 배우는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라네즈 <뷰티 로드>를 통해 아시아에 전파된 ‘비비 쿠션’은 한국 여성들의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 비결로 인정받고 있는 No.1 글로벌 베스트셀러다.

라네즈 비비 쿠션은 쿠션 팩트라는 신개념의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처음 소개한 주인공으로, 현재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 여성들의 미용법을 변화시키며 K-뷰티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