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용인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특별분양 개시
용인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특별분양 개시
  • 양희중 기자
  • 승인 2015.04.24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양가상한제 폐지로 신규 분양 중대형 아파트의 분양가가 크게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건설사의 파격적인 혜택으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해진 수도권 중대형 미분양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용인의 알짜 중대형 미분양 아파트인 용인 '신동백롯데캐슬 에코'가 실수요자와 투자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용인 '신동백롯데캐슬 에코'는 계약금 5%만 내면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중도금(50%) 및 잔금(25%)을 2년간 유예해 주고 대출이자도 전액 지원해 주고 있어 실입주금이 1억 3천만원 정도로 대폭 낮아졌다.

'신동백롯데캐슬 에코'는 지하3층~지상17~40층 26개동, 2770가구(이하 전용 84~199㎡)로 구성된다. 84㎡(구 34평) 99㎡(구39평) 가구가 전체 공급 가구 수의 67.8%이며, 최근 중대형 평수의 희소성이 부각되면서 구42평형, 구45평형, 51평형(테라스형), 53평형(테라스형)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용인 '신동백롯데캐슬 에코'는 다양한 평면이 특징으로 같은 평형이라도 방의 개수나 공간 배치가 달라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그리고 최근 인기가 있는 옥상을 정원으로 하는 테라스하우스를 단지 중심부의 랜드마크 4개 동은 지형적 특성을 조성했다.

'신동백롯데캐슬 에코'는 교통 입지는 매우 뛰어나다. 서울 접근성은 용인 수원 중에서도 가장 우수하여 사통팔달의 도로를 갖추고 있다.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를 이용하면 분당까지 10분대, 서울 강남권까지 30분 거리이다. 용인 경전철 어정역이 200m로 도보 이용이 가능하고 2021년부터는 용인에서 서울 삼성동까지 3정거장 10분대로 갈 수 있다.

또한 '신동백롯데캐슬 에코'는 산 조망이 가능하며,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공기도 맑다. 다양한 조경시설, 대형 커뮤니티센터 등 단지 내 특화시설도 뛰어나다.

특히 대단지에 걸맞는 특화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들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아파트 단지에 조성되는 소규모 실내 골프연습장과는 다른 30~50m 규모의 6홀 미니형 파3 골프장에 클럽하우스도 갖추고 있다.

그리고 6m에 달하는 18개 타석 연습장과 20m 퍼팅그린, 스크린골프, 피팅룸을 갖춘 대규모 실내골프연습장도 있다.

뿐만 아니라 타워팰리스 이상의 고급스러운 생활을 누릴 수 있게 4개 레인(길이 25m)을 갖춘 실내수영장과 대형 피트니스 센터, 게스트하우스 등의 시설이 있으며 200석 규모의 남녀 대형독서실과 북카페도 조성되어 있다.

교육환경도 좋은 아파트로 단지 바로 옆에 중일초 병설유치원, 중일초등학교, 어정중학교가 도보로 걸어서 통학이 가능하고 경찰대학과 강남대학교, 단국대 등도 가깝다.

그리고 단지 내 SDA삼육외국어학원과의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입주민들에게만 우선등록권, 수강료 할인, 교육ㆍ유학 상담 등 편의를 제공한다.

아파트 단지는 친환경 생태단지로 조성되어 2.5㎞ 산책로, 1㎞ 자전거길, 200m 생태연못, 계류, 자연학습장, 과수원이 있어 입주민들이 쾌적한 주거생활을 할 수 있다.

또한 인근에는 동백호수공원과 석상산 등이 있어 산책 하기에 좋고 1단지 안에는 축구장 1.5배 크기의 중앙에코광장(1만㎡)이 있으며 야외공연장, 잔디광장, 빛의광장 등이 들어서 있어 생활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분양 사무실과 샘플 하우스에는 연일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로 동·호수 지정 경쟁이 치열하여 매우 혼잡하므로 미리 전화로 예약 후 방문 하여야 한다. 특히 에코센터와 단지내 커뮤니티시설까지 관람하려면 입주아파트 특성상 사전예약이 필수이다.

예약 후 담당자가 키를 반출해 대기 없이 세대를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주차안내를 받을 수 있고 대표전화를 통해 빠르게 방문예약 가능하다.

분양문의 : 1666-29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