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플랫폼을 제공하고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모바일 홈 앱’과 ‘모바일 홈 웹’을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모바일에서 고객이 접하는 환경을 고객에게 친숙한 PC 환경과 유사한 컨셉으로 구성했다. 특히 카드신청과 이벤트 응모, 각종 조회·결제대금 납부 등 고객의 이용편의성을 높이고 이미지의 가독성도 높이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이에 따라 모바일홈 앱과 모바일홈 웹의 메인 화면은 메뉴 아이콘을 단순 나열하였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 이용빈도가 높은 메뉴의 가시성을 높이는 형태로 구현했다. 특히 모바일홈 앱의 경우,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마이라운지’는 결제예정금액과 내가 받은 혜택 등 고객의 주요 관심 정보를 강조해 나타냈다.
또한 ‘이용내역·명세서’ 조회 화면도 PC와 동일한 방식을 적용, 고객이 보다 친숙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카드신청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드신청과 신속발급신청 등 최대 4가지의 발급신청 경로도 개설했다.
공희성 KB국민카드성 팀장은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친숙한 PC환경과의 차이를 줄여 스마트폰 이용고객의 편의성을 향상하고자 했다”며 “증가하는 스마트폰 이용고객이 모바일 환경에서도 원스탑 업무처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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