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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3년연속 1위
CJ대한통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3년연속 1위
  • 한해성 기자
  • 승인 2014.09.01 10:0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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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은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3년 연속 1위에 는 선정됐다.

1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서울, 부산, 인천, 광주, 대전 등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총 1만 428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조사로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 의도 등을 일대일 개별 면접으로 분석해 산출하는 지수다.

당사는 1만2000여명의 택배기사와 1만5000여개의 택배 취급점 등 국내 최대의 네트워크와 인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 분석해 택배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는 등 소비자 만족도 높이기에 앞장서왔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차별화한 서비스로 고객이 더욱 믿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 평가단 운영 등 소통을 통해 고객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이를 서비스에 반영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CJ대한통운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택배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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