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프리미엄부터 알뜰폰까지 스마트폰의 라인업을 강화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크게 늘린다.
28일 LG전자는 알뜰요금제 전용 스마트폰 LG X2를 SK텔링크, KTM 모바일, CJ헬로비전, U모비 등 4개 알뜰폰 통신사를 통해 출시했다.
출고가 198,000원의 매력적인 가격에도 HD 해상도(1280X720)를 갖춘 5인치 디스플레를 장착해 고객등은 넓은 화면으로 웹서핑이나 동영상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셀카를 찍을 때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 초점을 잡는 ‘오토샷’, 사진을 찍은 후 SNS나 메시지로 바로 공유할 수 있는 ‘퀵 쉐어’, 데이터 걱정 없이 이어폰만 꽂으면 즐길 수 있는 라디오 기능 등 편의기능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에 충분하다.
LG X2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LG 베스트샵, 각 알뜰폰 사업자 온라인 몰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는 최근 LG Q7에 이어 LG X2까지 출시하면서 프리미엄부터 알뜰폰까지 스마트폰 제품군을 촘촘하게 정비했다. 이를 바탕으로 높은 제품 완성도와 탄탄한 내구성 등 ‘달라진 LG 스마트폰’을 알리고 고객 선택의 폭도 함께 늘려 나갈 계획이다.
LG전자는 올해 LG G7 ThinQ, LG V30S ThinQ 등 고객이 많이 쓰는 핵심기능인 ABCD(Audio, Battery, Camera, Display)을 강화하고 이를 더욱 편리하게 쓸 수 있는 AI를 갖춘 프리미엄 라인업을 선보였다.
LG전자는 탄탄한 내구성을 갖추고 프리미엄 제품군 뿐만 아니라 실속형 제품까지 편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며 ‘믿고 오래 쓰는 LG 스마트폰’으로서의 달라진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김정태 LG전자 모바일사업자담당 상무는 “탄탄한 내구성과 높아진 제품 완성도, 꾸준하고 신속한 사후지원까지 믿고 오래 쓸 수 있는 LG 스마트폰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