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BTS LG G7 ThinQ CF, 지난달 3일 공개이후 1억5천만뷰 돌파
BTS LG G7 ThinQ CF, 지난달 3일 공개이후 1억5천만뷰 돌파
  • 최보영 기자
  • 승인 2018.06.2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을 통해 공개한 방탄소년단의 LG G7 ThinQ 동영상 광고들이 50일만에 총 1억5,000만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초에 약 35명이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LG G7 ThinQ 광고 동영상을 클릭한 셈으로, 특히 30일만에 1억 뷰를 돌파한 이후 다시 20일만에 다시 1억5,000만뷰를 넘어서며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

전 세계 네티즌들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해당 광고 영상을 공유하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특히, LG G7 ThinQ 동영상 광고는 페이스북에서만 ‘좋아요’, ‘Love’, ‘HaHa’등 긍정 반응이 400만 건을 넘을 정도로 호응도 뜨겁다.

LG전자는 지난달 3일 방탄소년단이 LG G7 ThinQ의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11개 버전의 광고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 LG전자가 지난 달 3일 공개한 방탄소년단의 LG G7 ThinQ 동영상 광고들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 온라인에서 50일만에 총 1억5,000만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각 ▲외부 음향기기 없이 풍부한 중저음을 즐길 수 있는 ‘붐박스 스피커’ ▲밝은 햇볕 아래서도 가장 밝고 선명하게 즐기는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촬영하는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 ▲스스로 물체를 인식해 최적의 화질을 추천하는 ‘AI카메라’ ▲배경화면까지 넓게 촬영해주는 ‘초광각 카메라’ ▲멀리서도 목소리를 알아듣는 ‘원거리 음성인식’ ▲물체를 비추면 관련 정보를 찾아주는 ‘구글 렌즈’ 등 LG G7 ThinQ의 차별화된 기능들을 직관적이고 감각적으로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의 활약과 함께 LG G7 ThinQ에 대한 해외 언론의 호평도 이어지며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스마트폰 전문 매체인 ‘폰아레나(PhoneArena)’는 LG G7 ThinQ에 대해 “2018년에 나온 플래그십 모델이 갖춰야 할 프리미엄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호평했다.

또, IT전문 매체인 ‘디지털트렌드’는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LG G7 ThinQ의 붐박스 스피커 기능에 매료될 것”이라고 평가한 바 있다.

김수영 LG전자 MC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고객의 목소리를 충실히 반영한 LG G7 ThinQ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