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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큐어, 인도네시아에서 동남아 신시장 수출 활로 개척
스킨큐어, 인도네시아에서 동남아 신시장 수출 활로 개척
  • 박남기 기자
  • 승인 2013.10.25 16:5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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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킨큐어가 인도네시아 박람회에 참가했다. (사진제공: 스킨큐어)
스킨큐어㈜가 ‘Cosmobeaute Indonesia 2013’에 참가해 국내외 바이어에게 첨단 줄기세포 화장품인 StemCello와 피부과 및 뷰티클리닉 전용 화장품 TALS 브랜드를 선보였다. 
경제발전에 따른 내수활성화로 유통산업이 급성장 중인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코스모뷰티 인도네시아 2013는 전문적이고 국제적인 미용 박람회이다. 

올해로 8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에 한국과 인도네시아 주변국을 비롯, 30여국에서 200여개의 기업이 참여하였으며,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 네일 케어, 아로마 테라피 상품, 목욕 용품, 살롱, 스파, 미용용품, 전문 미용 기기 및 스파숍 제품 등이 전시되었다. 

박람회에 참여한 천연 리포좀 화장품 스킨큐어㈜는 앰플 5종을 비롯해 탈모관리 헤어 에센스, 컬러캡슐 CC크림 등을 메인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대한민국 청정지역 제주에 식약청 인증 cGMP 공장을 운영하며 엄격한 품질경영시스템을 자랑하는 스킨큐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인도네시아 뷰티 시장의 풍부한 잠재력을 발견하였다. 박람회 현장에서 향후 계약으로 이어질 다수의 상담을 진행하며 동남아시아 지역 수출 확장을 위한 교두보 확보에 총력을 기울였다.  

스킨큐어㈜는 올해 동남아 및 중동 지역에서 개최된 여러 박람회를 통해 신시장 수출 활로를 개척하는 등의 큰 성과를 거뒀으며, 올 하반기 마지막 박람회로 홍콩에서 개최되는 COSMOPROF ASIA (2013.11.13~15)에 참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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