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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캐피탈, ‘금융소비자보호헌장’ 발표…고객서비스 강화
효성캐피탈, ‘금융소비자보호헌장’ 발표…고객서비스 강화
  • 정상혁 기자
  • 승인 2015.03.27 14:5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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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캐피탈이 고객중심의 금융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개선과 고객의 안정적 거래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27일 효성캐피탈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전사차원의 ‘금융소비자보호헌장’을 발표했다.

▲ 효성캐피탈이 ‘금융소비자보호헌장’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금융소비자보호헌장은 금융사의 개인정보유출 등 고객들이 불안해할 수 있는 부분을 사전에 차단하고, 임직원들이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마련했다.

지난 2013년 실시한 고객중심 경영활동의 연장선상에서 발표한 이번 보호헌장은 ▲신속하고 공정한 일처리 ▲ 불합리한 금융 관행 개선 ▲금융소비자 정보 보호 ▲법률 준수 및 전문성 강화 ▲책임감 있는 업무 수행 등의 5가지 주요 내용을 담았다.

김용덕 효성캐피탈 대표이사는 “고객중심 경영활동의 일환으로 전 임직원이 모든 업무수행 단계에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할 수 있도록 금융소비자보호헌장을 제정했다”며, “임직원들의 인식전환을 통해 만족스러운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효성캐피탈은 매년 고객서비스수준을 진단해 고객만족향상을 위한 개선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위해 법규 준수,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항목을 자체 점검해 우수사례를 전사 임직원에 전파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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