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목장이 건강한 먹거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2014 오가닉 서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캠페인 첫 해인 2011년에는 '베란다 텃밭 가꾸기' 테마로, 2012년에는 도심 속 농부 '시티파머'를 테마로 유기농 퇴비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해에는 '오가닉 키즈 파머'를 테마로 아이들이 상하목장의 오가닉 서클 퇴비로 유기농 텃밭을 가꾸며 자연의 건강한 순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유기농 퇴비 나눔을 진행했다.
올해 캠페인 테마는 '나의 오가닉 테이블(My Organic Table)'이다. 나눔의 기쁨과 수확의 기쁨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상하목장 유기농 퇴비와 함께 청정한 고창에서 수확한 건강한 콩을 함께 나누며 자연의 건강한 순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캠페인은 오는 16일부터 25일, 2차는 이달 26일에서 다음 달 5일, 3차는 다음 달 6~15일, 4차는 다음 달 16~25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증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