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주문·매장서 찾는 ‘테이크아웃 서비스’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주문·매장서 찾는 ‘테이크아웃 서비스’
  • 한해성 기자
  • 승인 2016.07.2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오픈했다.

25일 에뛰드하우스는 ‘테이크아웃 서비스’란 온라인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찾아가는 맞춤 픽업 서비스로, 줄 서서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손쉽고 빠르게 가져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 에뛰드하우스가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찾을 수 있는 신개념 맞춤 픽업 서비스인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구매 편의성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상에서 일시 품절로 인해 재고가 없을 시 원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고, 재고가 있는 가까운 매장을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먼저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상품을 선택한 후 수령을 원하는 매장을 선택한다.

상품 준비 완료 SMS를 수신한 후 해당 매장을 방문해 주문번호를 제시하고 상품을 받으면 된다.

또한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면 뷰티포인트를 더블 적립할 수 있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테이크아웃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0명을 대상으로 ‘슈가 앤 잼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5,500원 상당, 랜덤 1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테이크아웃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www.etud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