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라네즈, 전 세계에 착한 물 전한다•••리필 미 캠페인 실시
라네즈, 전 세계에 착한 물 전한다•••리필 미 캠페인 실시
  • 송채석 기자
  • 승인 2016.06.3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전 세계에 착한 물을 전하는 ‘리필 미(Refill Me)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난 2010년부터 생명의 ‘물’을 함께 나누는 뜻 깊은 활동을 이어온 라네즈는 오는 7월부터 NGO 팀앤팀과 함께 ‘리필 미’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캠페인을 이어나간다.

라네즈 리필 미 캠페인은 친환경적인 물병 ‘리필 미 보틀’의 사용을 통해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삶을 생기 있게 할 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보호하는 데 동참할 수 있어 나, 환경, 그리고 삶을 모두 ‘리필’하는 캠페인이다.

▲ 라네즈가 다음달부터 NGO 팀앤팀과 함께 전세계에 착한 물을 전하는‘리필 미 캠페인’을 시작한다.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된 라네즈 리필미 보틀은 라네즈의 워터 스토리를 매력적인 일러스트로 담은 보틀 커버 3종과 함께 출시된다.

라네즈 리필 미 보틀 3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8,000원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라네즈 제품과 함께 구매 시 4,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리필 미 보틀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NGO 팀앤팀을 통해 아프리카 식수지원 및 보건위생 사업에 기부돼, 보틀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착한 물을 전하는 후원에 동참할 수 있다.

리필 미 캠페인은 라네즈가 진출한 글로벌 국가들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며, 국가별 물을 보호하는 사업을 진행하는 NGO단체에 수익금을 후원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 전 세계의 물을 보호하고 지원하는 일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라네즈는 리필 미 캠페인의 일환으로 ‘채우다’의 의미의 수화 동작인 리필 미 액션을 인증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쉽게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리필 미 액션과 캠페인 메시지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되며, 추후 경품으로 라네즈 리필 미 보틀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