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효성, 납량특집: 내게 가장 소름 끼쳤던 순간 SNS 사연 이벤트
효성, 납량특집: 내게 가장 소름 끼쳤던 순간 SNS 사연 이벤트
  • 송채석 기자
  • 승인 2015.07.3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은 기업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납량특집: 내게 가장 소름 끼쳤던 순간' 사연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 효성이 기업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다음달 1일부터 14일간 ‘납량특집: 내게 가장 소름 끼쳤던 순간’ 사연공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8월을 맞아 오싹했던 순간을 함께 공유하고 함께 더위를 날려버리고자 마련됐다.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은 효성이 운영 중인 기업 블로그(blog.hyosung.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myfriendhyosung)을 방문해 첫 사랑이 결혼했을 때 소름이 끼치도록 슬펐던 일, 보고서 작성 중 갑자기 컴퓨터가 다운돼 공든 탑이 무너졌던 일 등의 사연을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

우수작을 선정해 공포영화와 함께 여름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영화관람권을, 참가한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향후 재미있는 사연을 모아 블로그나 페이스북 컨텐츠로 별도 발행함으로써 많은 네티즌이 함께 더위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B2B 기업으로서는 드물게 기업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활용해 모바일 소통을 강화해 온 효성은 마포 본사, 안양, 구미, 울산, 창원 등 국내 사업장 인근 맛집을 소개하는 ‘맛집 지도’를 발행해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를 글로벌시장으로 확대해 터키 스판덱스 공장 인근 맛집지도도 발행했다.

효성 기업 블로그는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 올해 7월을 기점으로 누적 방문객이 340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조현준 효성 사장은 “글로벌 사업을 펼쳐 나가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고객과의 소통인데 이는 B2B 기업이라고 해서 예외가 되는 것은 아니다”라며, “고객과의 소통에 머무르지 않고 다양한 모바일 채널을 통해 간접고객 및 예비 효성인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는 밑거름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