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 출시!

2018-08-23     박민선 기자

- 너츠 앤 후르츠 한정 패키지와 전용 틴 케이스 출시로 나만의 키트 구성
- 2018 F/W 트렌드 컬러로 구성된 섀도우 함께 출시되어 다양한 가을 메이크업룩 연출 가능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house.com)가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견과류와 따뜻한 가을 햇살을 머금은 햇과일을 모티브로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는 말린 과일과 견과류에서 모티브를 얻은 제품으로, 기존 인기 컬러인 ‘BR402 무화과자’와 ‘BR403 찰토마토’를 포함해 신규 컬러 5가지와 립 토퍼 1가지로 구성되어 총 8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컬러들은 오렌지 MLBB 계열의 컬러로 다가오는 가을에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미니 투 매치 BR406 헤이헤이즐넛’ 컬러는 아모레퍼시픽 ‘컬러어떰 캠페인’에서 에뛰드하우스를 대표하는 MLBB컬러로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 출시와 함께,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면서 발색력이 우수한 에뛰드 베스트 셀러 제품인 ‘룩 앳 마이 아이즈’도 같은 컨셉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룩 앳 마이 아이즈 너츠 앤 후르츠’는 나노 단위로 쪼갠 피그먼트 입자를 더블 코팅하여 3배 더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며 컬러 지속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미니 투 매치’ 제품을 케이스 안에 착 소리가 나도록 붙여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미니 투 매치 슬라이딩 틴케이스’와 ‘룩 앳 마이 아이즈’를 외부 케이스에서 분리해 나만의 컬러 조합으로 구성할 수 있는 ‘마이뷰티툴 섀도우 공용기’도 너츠 앤 후르츠 디자인을 적용해 함께 출시 된다.

에뛰드하우스는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 런칭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와 ‘룩 앳 마이 아이즈 너츠 앤 후르츠’ 제품을 각각 1개 이상 구매 시, ‘미니 투 매치 슬라이딩 틴케이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대상으로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와 ‘룩 앳 마이 아이즈 너츠 앤 후르츠’ 는 오는 8월 27일부터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