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27일 ‘컨택센터 솔루션 데이’ 개최

2018-06-22     최보영 기자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이 운영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효과적인 컨택센터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22일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컨택센터 솔루션을 주제로 한 ‘솔루션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및 여러 업체들의 컨택센터 솔루션이 소개되며 이아이씨엔, 한맥소프트웨어, 제이아인, 핑거세일즈 CRM까지 다양한 솔루션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라우드 컨택 솔루션(기본형)에 대한 2개월 무료 프로모션 이벤트 내용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 부담을 줄여 보다 쉽게 고객센터 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 방법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홈페이지 > 상단 메뉴바 ‘솔루션’ > ‘컨택 센터’ > 최하단의 ‘클라우드 컨택 (기본형)’ 상품 선택 > ‘이용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 URL : https://www.ncloud.com/solution/use/cloudContactBasic?referer=news)

NBP 관계자는 “고객센터 도입 시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점에 대해 걱정하는 업체가 많다”며,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소개하는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은 이미 완성된 모습으로 준비되어 있고, 업체는 선택만 하면 되기 때문에 이러한 고민을 쉽게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