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VIP고객 위한 '교보 노블리에 소사이어티' 운영

2018-03-08     정상혁 기자

교보생명은 VIP고객의 네트워킹을 돕기 위해 '2018 교보 노블리에 소사이어티'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교보 노블리에 소사이어티는 VIP고객들이 경영노하우를 공유하고 인맥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개념 네트워킹 모델이다.

2018 교보 노블리에 소사이어티에는 각계각층의 VIP고객 80여 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8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오는 6월 말까지 16주간 운영된다.

'플랫폼의 눈으로 본 세상', '사람으로 풀어보는 4차 산업혁명 이야기', '배움과 영혼이 있는 여행', '마음을 사로잡는 소통의 법칙', '심리학으로 보는 가족관계' 등 삶을 풍요롭게 해 줄 다양한 주제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매년 VIP고객들을 선발해 경영 노하우를 나누고 기수 간 인맥을 넓힐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과 회사가 함께 윈윈(Win-Win)하는 차별화된 네트워킹 모델로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