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 11월 한정 출시

2017-11-03     박민선 기자

마몽드가 2017년 11월, 나를 위한 꽃 같은 선물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마몽드 ‘Flowers for me’는 2017년 연말연시를 맞이해 올 한 해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한 꽃 같은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화려한 꽃들이 만개하고, 나비와 새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화사하고 아름다운 마몽드 플라워 가든을 담은 화려한패키지로 마치 선물 받는 듯한 기쁨까지 누릴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번 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은 마몽드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우선 무궁화에서 발견한 천연 보습 인자와 아모레퍼시픽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PC-104’가 만나 빈틈없는 밀착 보습을 통해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 라이트 크림’을 준비했다.

또, 무궁화의 보습력을 담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과 립스틱, 틴트, 립밤의 장점만을 담은 ‘크리미 틴트 컬러 밤’ 2종,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촉촉함으로 손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퍼퓸드 핸드크림’ 4종으로 구성해 한정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특히 ‘크리미 틴트 컬러 밤 2종’은 기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5호 블루밍로즈와 11호 벨벳레드 컬러로 구성돼 출시된다.

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한달간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