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롯데카드, ESG캠페인 '띵크어스' 캠페인 전개
롯데카드, ESG캠페인 '띵크어스' 캠페인 전개
  • 박민선 기자
  • 승인 2022.06.0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 '띵크어스'를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띵크어스'는 고객의 가치 있는 생각을 롯데카드가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 연결시켜 지속 가능한 사회와 지구를 만들어 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롯데카드는 이번 캠페인으로 지역과 문화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 지원에 나선다. 먼저 지역 창업가 '로컬 크리에이터' 지원에 나선다. 로컬 크리에이터의 상품을 롯데카드앱 '디지로카'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알리고 고객의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링크를 연결할 예정이다.

또한 잘 알려지지 않은 신인 작가, 발달장애인 아티스트 등 '히든 크리에이터' 지원도 진행한다. 앱 '디지로카'에 크리에이터의 작품을 소개하고 오프라인 전시를 지원하는 등 지속 가능한 예술 활동 지원을 이어 나간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띵크어스 캠페인은 침체된 지역 경제를 살려보자는 생각, 소외된 예술가들을 널리 알려보자는 생각 등 고객들의 '가치 있는 생각'에서 시작했다"며 "이러한 생각들이 지속 가능한 사회와 환경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크리에이터를 고객과 연결시키고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