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신협 어부바, 3차 광고 캠페인...공개 1달 만에 500만뷰 돌파
신협 어부바, 3차 광고 캠페인...공개 1달 만에 500만뷰 돌파
  • 박민선
  • 승인 2021.07.0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협중앙회의 세 번째 어부바 캐릭터 광고(지니 편)가 유튜브 업로드 1달 만에 500만뷰를 돌파했다.

신협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공개된 3차 캐릭터 광고에서 어부바는 소원을 이루어주는 지니로 등장해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전 국민에게 새로운 희망을 제시하며 업로드 1달 만에 500만뷰를 돌파하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광고는 젊은 층을 겨냥해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선공개 됐으며 500만뷰는 순수 유튜브 시청 기록이다.

이번 3차 캐릭터 광고는 어부바 지니가 왕자와 슈퍼맨이 되기를 꿈꾸는 아기 어부바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함께 어부바 양탄자를 타고 방방곡곡으로 모험을 하는 동화 같은 이야기로 구성됐다.

신협은 아기 어부바들의 소망을 이루어주는 어부바 지니를 통해 ‘전국민의 소망을 모두 이루어주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 신협 어부바, 3차 광고 캠페인
▲ 신협 어부바, 3차 광고 캠페인

광고 흥행에 힘입어 언제 어디서나 신협의 금융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마법의 램프’로 등장한 신협의 모바일 플랫폼 ‘온(ON)뱅크’또한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하며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신협 온뱅크는 상호금융권 최초로 비대면 조합원 가입 및 출자금 개설이 가능한 모바일 앱으로, 높은 이율의 전용 상품 및 편리한 화면과 구성으로 2040세대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