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삼성전자 상품 100원에 파는 행사 펼쳐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삼성전자 상품 100원에 파는 행사 펼쳐
  • 양희중 기자
  • 승인 2021.01.1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행사 상품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최대 230만원 상당 할인 혜택 제공
‘100원딜’, 후기 이벤트, 선물하기 이벤트 등 즐길 거리 풍성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이달 31일까지 ‘삼성 세일 페스타’를 연다. 특히, 18일부터 24일까지는 ‘스페셜 딜’, ‘100원딜’ 행사도 추가 기획하며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31일까지 ‘LG 전자 한마음 동행 페스타’도 함께 진행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 매일 두 가지씩 삼성전자 행사 상품을 ‘스페셜 딜’로 선보일 예정이다. 31일까지 여러 품목을 한꺼번에 구매하면 주는 혜택도 있다. 삼성전자 기획 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최대 130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모바일 앱에서 가전, 가구 2품목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포인트도 준다.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5천 포인트까지 적립해주기도 한다. 혜택은 중복 적용 받을 수 있어 최대 23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100원 딜’ 행사도 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 매일 한 가지 상품을 100원에 판다. 추첨을 통해 하루 최대 5명을 선정한다. 행사 상품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건타입 청소기, 모니터,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등이다. 

매일 오전 10시 정각에 구매 응모할 수 있고, 다음날 오전 11시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는 엘포인트 100포인트를 결제하면 된다. 응모했지만 당첨되지 못한 소비자는 엘포인트110 포인트를 돌려받는다. 제세공과금을 부담하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도 한다. 1월 31일까지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2월 7일까지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BBQ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준다. 베스트 상품평을 작성한 소비자 가운데 추첨해 선발된 12명에게는 엘포인트 3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경품을 주기도 한다. ‘선물하기’ 서비스에 기념일을 등록하고 삼성전자 가전 제품을 선물하면 구매자 50명에게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준다.

31일까지 ‘LG 전자 한마음 동행 페스타’도 진행한다. LG전자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구매 혜택도 준다.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준비했고,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와 카드 청구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김규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제조사와 협업해 행사를 기획하게 되면 고객님들께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적극 활용하고 있다”라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고객님들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매주 새로운 행사를 꾸미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