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롯데제과 빼빼로, 글로벌 안부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 빼빼로, 글로벌 안부 캠페인 전개
  • 박민선 기자
  • 승인 2020.10.20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빼빼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는 동일한 내용의 광고를 카자흐스탄, 러시아, 중국, 싱가폴 등 해외에도 방영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글로벌 광고 캠페인의 주요 콘셉트는 'Say Hello'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로 비록 몸은 멀어졌지만 마음의 거리만은 가까이하자는 뜻에서 빼빼로를 통해 서로 간의 안부를 전하는 내용이다.

국내외 빼빼로 광고를 동일하게 방영하는 것은 1983년 빼빼로 출시 이래 처음이다. 해외 광고는 영어 및 현지 언어로 방영된다.

이번 광고에는 인물 대신 캐릭터 '빼빼로 프렌즈'가 등장한다. '빼빼로 프렌즈'는 빼빼로를 의인화해 각각의 성격과 스토리를 담은 10명의 캐릭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