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대우건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금일부터 정당계약 실시
대우건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금일부터 정당계약 실시
  • 양희중 기자
  • 승인 2020.08.1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0일(월)~12일(수) 3일 간 견본주택에서 정당계약 진행
김해에서 선호도 높은 ‘푸르지오’만의 우수한 상품 도입… 청약 이후에도 문의 이어져

대우건설이 공급하는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가 금일부터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정당계약은 8월 10일~12일까지 3일 간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분양 관계자는 “지난달 22일 진행한 청약 접수에서 7.43 대 1의 평균 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높은 관심 속에 1순위 청약을 마감했으며 최근에도 미처 청약을 못한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어 “대우건설이 푸르지오 리뉴얼 후 도입하는 혁신설계와 상품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어 높은 정당 계약률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는 김해 도심권의 근원지인 안동지역에 10여년 만에 분양하는 신규 단지로 견본주택 오픈 이전부터 주목을 받아왔다. 

최고층 47층이라는 랜드마크적인 요소를 갖췄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47층 7개 동, 전용 59~84㎡ 총 1,400가구 대단지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59㎡A 297가구 △59㎡B 126가구 △59㎡C 224가구 △74㎡ 347가구 △84㎡ 406가구다.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 84㎡ 이하 중소형 평형대로만 구성된다. 

또한 평지에 들어서는 평세권 아파트로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4베이 판상형 구조(일부세대 제외)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구조다.

단지는 ‘자연이 살아 숨쉬는 아파트, 바람이 머물다 가는 쉼이 있는 아파트’라는 조경 컨셉으로 자연친화적 설계를 선보였다. 

단지 중앙에 펼쳐진 대형 광장에는 산책과 다채로운 이벤트,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다. 지상에는 차없는 친환경 공원형 단지로 설계했으며, 단지 내 주차를 100% 지하에 할 수 있게 설계해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상에는 다양한 테마 놀이터와 주민 운동시설을 배치한다.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푸른도서관, 독서실, 그리너리카페, 시니어클럽 등 다양한 연령대에 적합한 주민편의시설도 들어선다. 

여기에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에너지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가 갖춰진다. 또한 절수기 일체형 싱크수전, 절수형 양변기 등의 친환경 시스템 뿐만 아니라 지하주차장에 전기차 충전설비도 갖출 예정이다.

생활 인프라도 좋다. 탑마트 등 대형마트가 단지 주변에 있고 김해시청, 김해세무서 등 관공서와 신세계백화점, 김해 여객터미널 등도 인접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업지 건너편에 상업용지가 있어 향후 상업시설들이 들어오게 되면 더욱 편리한 생활을 누리게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