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오뚜기, 패션과 식품의 만남 '3분 짜장옴므' 한정 출시
오뚜기, 패션과 식품의 만남 '3분 짜장옴므' 한정 출시
  • 박민선 기자
  • 승인 2019.07.1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템옴므와 협업해 선보인 리미티드 제품.(사진=오뚜기)
▲시스템옴므와 협업해 선보인 리미티드 제품.(사진=오뚜기)

오뚜기는 한섬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옴므’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3분 카레옴므’, ‘3분 짜장옴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오뚜기와 시스템옴므는 패션과 식품과의 장벽을 넘어 낯설지만 익숙한 새로운 맛과 스타일을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탄생시켰다.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3분 카레, 3분 짜장에 시스템옴므 브랜드의 타겟인 20~30대 남성의 이미지를 접목시켜 ‘강한 매운맛’의 새로운 3분 제품과 오뚜기 티셔츠를 출시했다. 

‘3분 카레옴므’는 강한 매운맛과 크리미한 풍미가 녹여진 프리미엄 카레로 베트남초를 사용한 맛있고 강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3분 짜장옴므’는 강한 매운맛에 트러플이 들어간 프리미엄 짜장으로 뜨거운 매운맛의 짜장이다. 직화솥에서 바로 볶은 춘장을 사용하여 풍미가 깊은 것이 특징이며, 사골엑기스가 묵직한 짜장의 맛을 만든다. 블랙 트러플향 오일 원료 중 이탈리아산 천연 송로버섯향이 들어간 프리미엄 짜장 제품으로 더욱 깊고 매콤한 맛의 새로운 짜장이다. 

오뚜기와 시스템옴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제작 및 판매하는 리미티트 에디션이며 7월~8월까지 구매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각각 다른 분야의 제품들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색다른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오뚜기와 시스템옴므가 출시하는 3분 카레옴므, 짜장옴므로 맛있고 새로운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