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보
> 문화/레저
잼라이브,콜라보 제품 잇단 완판···라이브 비디오 커머스 호응↑
박민선 기자  |  msp@s-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2.28  14: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국내 NO.1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가 새로운 ‘완판 방송’으로 주목받고 있다.

28일 네이버에 따르면, 잼라이브는 최근 2회에 걸쳐 진행된 브랜드 콜라보 방송에서 연달아 솔드아웃(Sold-out)을 기록하며 라이브 비디오 커머스 분야에서 경쟁력을 확인, 더욱 다양한 시도를 해나갈 계획이다.

앞서 잼라이브는 지난 5일과 19일에 진행된 배스킨라빈스‘ 잼특가’ 콜라보 방송을 통해,유저들이 정해진 시간 동안 할인된 금액으로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는 ‘파격딜’ 코너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진행된 잼라이브 X 배스킨라빈스 ‘잼특가’ 콜라보 방송.

배스킨라빈스와의 ‘잼특가’ 방송은 두 차례 모두10만 명에 가까운 동시접속자 수를 기록했으며, 이 중 약 4만 명 이상이 ‘잼특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했다.

특히, 5일 첫 방송에서는 한 시간 만에 2,000개, 19일 두 번째 방송에서는 두 시간 만에약 1만개를 ‘완판’시켰다.

김문헌 잼라이브 리드는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만의 특징을 도입한 커머스 방송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향후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 시도를 적극 진행하며, 사용자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브랜드와 소비자간에는 다양한 접점을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잼라이브는 유저들이 더 즐겁고 다채롭게 모바일 퀴즈쇼를 즐길 수 있도록 2.0 개편을 진행했다.

2.0 버전에서 새롭게 도입된 ‘잼 코인’은 잼라이브 내에 마련된 스크래치 카드 또는 부활 아이템인 ‘하트’ 구매에 사용이 가능하다.

   
▲ 2.0버전으로 개편된 잼라이브.

스크래치 카드에서는 매일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며, 정해진 라이브 방송 시간 외에도 가볍게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잼라이브 방송과 관련된 힌트, 연습퀴즈, 지난 방송 영상 등 다양한 정보는 네이버 모바일 검색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박민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 인기기사
1
해외주식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2
양극화 심화되는 면세업계, 롯데·신라·신세계는 ‘축포’…중소·중견은 ‘울상’
3
코스피 기관 매도에 2,060대 약보합 마감
4
LG상사, 자원사업 부진으로 새로운 성장동력 필요
5
효성화학, 스프레드 개선으로 영업이익 급증 전망
6
실리콘웍스, OLED 성장 수혜 지속으로 실적 증가
7
쌍용차, 2년 연속 지옥의 레이스 ‘다카르 랠리’ 도전 순항
8
국내주식형펀드, 하루 만에 자금 순유입 전환
9
피부 전문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 런칭 쇼케이스 진행
10
코스피, 미·중 합의 기대감에 2,060선 회복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6길 33 맨하탄빌딩 1210호  |  대표전화: 02) 780-7330  |  팩스 : 02) 780-7345
등록일자:2013년 6월 26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713  |  대표 : 차원기  |  발행/편집인 : 박종선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종선
편집부국장 : 신승우  |  발행처 : (주) 증권일보 Copyright © 2013 증권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