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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금공, 금소원 금융소비자보호 대상수상···고객 의견 반영 노력
주금공, 금소원 금융소비자보호 대상수상···고객 의견 반영 노력
  • 정상혁 기자
  • 승인 2018.12.07 12:1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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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주택금융공사가 공공기관부문에서 금융소비자 보호와 권익을 증진시킨 공로를 인정받았다.

7일 주금공은 지난 6일 금융소비자원이 주관하는 ‘올해의 금융소비자 상’ 시상식에서 공공기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정재선 주택금융공사 이사(오른쪽)가 지난 6일 서울 세종대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올해의 금융소비자 상’ 시상식에서 권인원 금융감독원 부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금공은 민원처리방식 개선 등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문제 해결에 나서 소비자 권익증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이 상을 받게 됐다.

주금공 관계자는 “모바일 등기우편제도를 도입하고 홈페이지, 콜센터 등에 접수되는 고객의견을 반영하는 방식을 통해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노력해왔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의 권익 보호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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