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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코리아, 글로벌 브랜드 요건 갖춰 목표가 상향
휠라코리아, 글로벌 브랜드 요건 갖춰 목표가 상향
  • 김성호 기자
  • 승인 2018.12.05 08:0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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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코리아에 대해 내년 매출 증가와 함께 리레이팅(주가 재평가)이 본격화될 것이라며 목표주가가 상향됐다.

나은채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휠라코리아는 빠르게 도약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라며 “중국, 북미 등 주요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고 진입장벽이 높은 운동화 시장에서 글로벌 히트 제품이 나오고 있다는 점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요건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휠라코리아는 글로벌 2위 규모의 중국에서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금년 확고한 3위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2019년 예상 PER(주가순수익비율) 14배는 글로벌사 평균 23배 대비 저평가로 밸류에이션 리레이팅이 본격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내 사업은 실적 턴어라운드에 이어 중국인 인바운드 관광객 수요가 예상되고 미국에선 신발 주요 유통채널에 진입해 고성장이 예상된다"며 "글로벌 주요 시장 호조에 따라 유럽, 동남아시아 등으로의 풍선 효과와 로열티 확대도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나 연구원은 휠라코리아에 대해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6만원에서 7만6000원으로 올려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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