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포스트
주요뉴스
5개의 눈 탑재 LG V40 ThinQ, 24일 국내 시장 출시
5개의 눈 탑재 LG V40 ThinQ, 24일 국내 시장 출시
  • 최보영 기자
  • 승인 2018.10.2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국내 최초로 5개의 카메라를 장착한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ThinQ를 국내에 출시한다.

오는 24일 국내 이동통신 3사와 LG 베스트샵 자급제 등으로 출시되는 LG V40 ThinQ는 5개의 카메라를 통해 보다 또렷하고 빠르고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169g의 무게와 7.7mm 두께로 6.4인치 이상 스마트폰 중 가장 얇고 가벼워 한 손으로 다루기도 쉽다.

우아하고 깊은 느낌을 주는 붉은색 카민 레드, 세련미를 강조한 뉴 플래티넘 그레이, 뉴 모로칸 블루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LG V40 ThinQ는 기존 강화유리나 메탈에서 볼 수 없었던 무광 컬러로 색다른 매력을 갖췄으면서도 지문이나 얼룩도 잘 묻지 않아 실용적이다.

▲ LG전자가 오는 24일 이통3사와 자급제로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ThinQ 를 국내에 출시한다.

LG전자는 구매 혜택을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구매 후 18개월 혹은 24개월 이후에 기기를 반납하고 최신 프리미엄 LG 스마트폰을 재구매할 때 LG V40 ThinQ 출고가의 최대 40%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이동 통신사 프로그램에 따라 18개월 혹은 24개월 선택이 가능하다.

또 LG전자는 파손 정도와 관계없이 전원만 들어오면 중고 가격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하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www.lgecare.co.kr)도 지속한다.

한편, LG전자는 다음 달 말까지 LG V40 ThinQ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LG 스타일러, LG 코드제로 A9, 건조기 등 LG 인기 가전을 제공하며, LG V40 ThinQ 구매 고객이 LG 정수기를 렌털하면 첫 달 요금을 면제해주고 사용기간에 따라 렌털료를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 혜택도 준비했다.

또, 다음 달에는 5개 카메라를 활용한 ‘펜타샷’ 기능이 추가된다.

‘펜타샷’은 카메라 셔터를 한 번 누르면 후면의 표준(1,200만), 초광각(1,600만), 망원(1,200만) 3개의 카메라와 전면 표준 렌즈(800만), 광각 렌즈(500만) 2개의 카메라로 한 번에 촬영한다.

▲ 23일 고객이 강남구 가로수길 LG V40 ThinQ 체험존에서 트리플 샷을 체험해보고 있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촬영할 때 이리저리 움직이지 않아도 후면 카메라로 다양한 화각의 사진을 한 번에 찍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촬영하는 사람의 표정과 배경까지 담아낼 수 있다.

SW 업그레이드센터는 OS업그레이드부터 기존 SW 성능 강화, 신규 SW 추가, 최신 보안패치 업데이트 등 다양한 사후지원을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이행한다.

사용 중 불편사항을 상시 업데이트하고 분석해 해결하는 기능뿐 아니라 불편사항이 발생하기 전에 문제점을 예측하고 선제 대응까지 할 수 있는 시스템까지 구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