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보
> 종합 > 기술·IT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엑스 포스’ 업데이트 실시
신정수 기자  |  jssbest@s-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09  11:0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의 ‘데드풀’과 팀 ‘엑스 포스’를 추가하는 새로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마블 역사상 가장 잔망스럽고 개성 넘치는 영웅들로 알려진 데드풀과 팀 엑스 포스의 인기 영웅들이 대거 추가된다. 새롭게 등장하는 영웅들은 리더인 데드풀를 비롯해 도미노, 사이록, 판토멕스 4인이다. 여기에 엑스 포스와 맞대결을 펼치는 악당 스트라이프도 새롭게 추가된다.

새롭게 등장하는 데드풀은 티어-3 승급은 물론 이를 통한 얼티밋 스킬 획득이 가능하다. 또 데드풀과 도미노, 사이록, 판토멕스, 스트라이프, 케이블, 콜로서스의 잠재력 탐색과 개방도 가능하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엑스 포스 영웅과 악당의 유니폼도 눈길을 끈다. 새롭게 등장하는 데드풀과 스트라이프는 각각 모던 버전의 유니폼을 기본으로 착용하며, 도미노와 사이록, 판토멕스는 엑스 포스 버전 유니폼을 착용한다. 기존 영웅인 케이블과 콜로서스에는 엑스 포스 버전 유니폼이 새롭게 추가된다.

넷마블은 '엑스 포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에픽 퀘스트도 추가한다. 엑스 포스 테마의 새로운 에픽 퀘스트는 데드풀을 주인공으로 펼쳐지는 스토리 위주의 콘텐츠이다.기존 '닥터 스트레인지' 콘텐츠 추가와 동일하게, 이용자는 최초 시작 시 '데드풀'을 자동으로 획득하고 퀘스트를 완료함으로써 영웅을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이밖에도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을 기념해 6성 캐릭터 6인과 티어-2 승급권 획득이 가능한 '출석'을 8주 동안 진행하며, '데드풀'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는 퀘스트도 추가한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기존에도 데드풀과 팀 엑스 포스 영웅 신규 추가에 대한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다”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개성 넘치는 영웅들로 플레이하는 재미를 극대화하고자 에픽 퀘스트 등 새로운 콘텐츠도 함께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신정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 인기기사
1
기대이상 실적 금호석화, 2분기 영업익 1535억···전년比 247.5%↑
2
휴켐스, 영업이익 2분기 최대 3분기부터 감소 전망
3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시내면세점 손실 축소폭 작아
4
SKC, 2분기 실적 시장기대치 부합 성장성도 밝아
5
코스피, 외인 저가 매수에 강보합 2,300선 마감
6
코스피, 외국인 '사자'에 상승 거래대금은 1년만에 최저
7
KT, 일회성 요인과 마케팅 비용이 큰 부담이 될 듯
8
코스피, 외인 '사자'에 상승 마감 2300선 회복
9
CJ제일제당, 글로벌 R&D 인재 확보위해 임직원 총출동
10
상반기 전국 아파트 분양권 전매·기타소유권 이전 역대 최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6길 33 맨하탄빌딩 1210호  |  대표전화: 02) 780-7330  |  팩스 : 02) 780-7345
등록일자:2013년 6월 26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713  |  대표 : 차원기  |  발행/편집인 : 박종선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종선
편집부국장 : 신승우  |  발행처 : (주) 증권일보 Copyright © 2013 증권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