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보
> 종합 > 심층기획
코카콜라, 씨앗 음료 ‘아데스’ 모델로 배우 차태현 발탁
박민선 기자  |  msp@s-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09  10:4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코카-콜라사 씨앗 음료 아데스 모델로 발탁된 배우 차태현.(사진=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는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로 만든 씨앗 음료 브랜드 ‘아데스’의 모델로 배우 차태현을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영화, 드라마,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인간적이고 신뢰감을 주는데다 편안함과 유머 감각까지 갖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데스의 브랜드 이미지에 잘 어울려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차태현은 ‘아몬드 씨앗의 힘, 이제 씨앗을 마시세요!’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씨앗에서 온 음식’이라는 의미를 지닌 아데스는 지난해 코카콜라사가 식물성 음료에 주목,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기는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인수한 30년 전통의 씨앗 음료 브랜드다.최근 국내에서 캘리포니아산 아몬드가 사용된 씨앗 음료 2종 ‘아데스 아몬드 오리지널’과 ‘아데스 아몬드 초콜릿’을 출시했다.

아몬드의 영양소와 비타민E 등이 담겨 있고 칼로리도 부담 없어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 섭취하기 좋다.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를 주원료로 사용해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국민 호감남 차태현의 건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가 아데스와 잘 어울려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차태현이 추천하는 믿을 수 있는 아몬드 음료 아데스로 많은 사랑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민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 인기기사
1
해외주식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2
양극화 심화되는 면세업계, 롯데·신라·신세계는 ‘축포’…중소·중견은 ‘울상’
3
코스피 기관 매도에 2,060대 약보합 마감
4
LG상사, 자원사업 부진으로 새로운 성장동력 필요
5
효성화학, 스프레드 개선으로 영업이익 급증 전망
6
실리콘웍스, OLED 성장 수혜 지속으로 실적 증가
7
쌍용차, 2년 연속 지옥의 레이스 ‘다카르 랠리’ 도전 순항
8
국내주식형펀드, 하루 만에 자금 순유입 전환
9
피부 전문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 런칭 쇼케이스 진행
10
코스피, 미·중 합의 기대감에 2,060선 회복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6길 33 맨하탄빌딩 1210호  |  대표전화: 02) 780-7330  |  팩스 : 02) 780-7345
등록일자:2013년 6월 26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713  |  대표 : 차원기  |  발행/편집인 : 박종선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종선
편집부국장 : 신승우  |  발행처 : (주) 증권일보 Copyright © 2013 증권일보. All rights reserved.